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어도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다이어트 음식 (+상세설명, 칼로리)

먹어도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안녕하세요 블로거 드둥 입니다!

사실 살 안찌는 음식은 맛있는 음식이죠

맛있으면 0kcal!

그렇지만 ㅠㅠ...

맛있으면 칼로리 폭탄인 음식들이에요

하지만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찌는 음식들이

과연 있을까요?

한번 살펴볼게요

토마토

(100g당 12kcal)

12kcal!!!

열량 정말 낮죠

게다가 토마토는 맛도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아요

포만감을 채워주는 성분이 다른 과일들에 비해

더 들어가있어서

포만감이 쉽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제가 아는분도 토마토로 다이어트 성공하셨답니당

곤약

(100g 0kcal)

0kcal 진짜 존재하네요

곤약은 구약나물의 줄기로 만들고

대부분 수분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진짜 살이 안찐데용

성분도 변비예방에 탁월해서

장까지 싹 비워준다네요

곤약을 활용한 음식들도 꽤 있어서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오이

(100g당 10kcal)

오이도 다이어트하면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오이는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칼륨도 풍부해 몸속안의 노폐물들을 싹 빼준다네요

알칼리성 식품이라 몸 붓기도 빼는데 탁월하다고 해요

비타민 A, C도 소량으로 들어있고

오이팩! 피부에도 좋은 오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추천합니다

바나나

(100g 90kcal)

다이어트 식품의 대명사 바나나!

위에 소개해드린 음식들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높은편이지만

절대 높은편이 아닙니다

칼륨,비타민,무기질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무기력함과 피로도 줄여주고,

운동전후로 먹으면 정말 좋아요

근육을 생성해주기 때문이에요 ㅎㅎ

세라토닌 성분도 풍부해 감기와 불면증에도 좋아요

다만 1개-2개 정도만 섭취하는걸 권장해요

마그네슘 함량이 높아 이 이상 섭취할 경우

마그네슘 수치가 급격히 상승할 수 있고,

세르토닌 성분은 과다 섭취시

혈압상승으로 이어진다니

하루 1개-2개정도만 섭취하길 권장해요

 

이상 먹어도 먹어도 살 안찌는 다이어트 식품들을 알아봤는데요

전 이런게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가까운곳에 있었네요

만들어진 다이어트 식품 먹지 마시고

이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들을 드시길 바랍니다!

건강까지 해치면 안되니깐요! ㅠ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블로거 드둥 이였습니다